#7 퓌센 - 유럽여행사진

2010. 5. 24. 21:41

이번엔 퓌센...

이곳에는 월트디즈니가 디즈니랜드의 성을 지을 때 모델로 삼았다는 노이슈반슈타인성이 있음....~

+호엔슈반가우성도 있음..


산위에 있어서 살포시 걸어가야 함.....
걷기 귀찮은 사람들을 위한 친환경교통수단...ㄷㄷ

아침부터 수고가 많구나..=_=


열심히 걸어갑니다....날씨는 꾸리꾸리...~
비고 살포시 내리고...ㅠㅠ


노이슈반슈타인성에 도착!!!
아 내목빠진다..높다높아....=_=


이런성을 어떻게 지엇을까나.....궁금궁금..ㅎㅎ;;


성 내부로 들어가봅시다~~~


디즈니랜드의 성의 모델이라는 노이슈반슈타인성...
한번 비교해 볼까요???



저멀리 폭포와 함께 다리도 하나 보인다...

저곳에서 노이슈반슈타인성이 한눈에 보인다는....~

이제부터 내부 모습들~~자세한 설명은 생략 ㅡ,.ㅡㅋㅋㅋㅋㅋ








어두운데다가 수전증의 압박으로 흔들린 사진들이...ㄷㄷㄷㄷ

그라다가 열린 창너머로 밖을 잠시 보았더니!!


산아래로 펼쳐진 넓은 평야와 강...독일의 한가한 마을....
가슴이 탁 트이는 느낌...+_+




전체적인 성의 모형...~


건너쪽에 보이는 호엔슈반가우성...

노이슈반슈타인성의 명성에 밀려서 초라해 보이는....=_=


아까전에 멀리 보이던 다리로 걸어서 왔습니다..ㅎㅎㅎ
독일어를 배웠는데도 독일어는 어려워.ㅠ_ㅡㅋㅋ



바닥은 나무....ㄷㄷㄷ

여기서 성을 바라보면...!!!


이렇게 보입네다...ㅋㅋ 멋지구낭...ㅎㅎ

하지만 아래는.....=_=


으악!! 절벽.......ㅠㅠ 살려주세요..ㄷㄷ


아래에서 바라 본 호엔슈반가우성....

이렇게 퓌센 구경은 끝!!!!

2005. 7.
with Casio Exlim EX-Z40

라이니 유럽여행사진들 2005/독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