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보는 WBC, 샌디에이고 PETCO PARK - 샌디에고 여행

2009. 3. 15. 03:02

요즘 삶의 낙이라면 WBC보는 재미로 살고있는 라이니군.-_-;;;ㄷㄷ..

개강과 시험의 압박에서 유일한 안식처(???)인 WBC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0-;;

일본전 승리이후 이제 미국에서 곧 시작할 2라운드가 펼쳐지는 그 곳. 샌디에고....라는 소식을 듣고...생각난거.


"엇~!! 거기 내 여행한곳인데..거기에 야구 구장이면...내가 가본곳...PETCO PARK(펫코파크)...ㄷㄷㄷ"

이라고 생각하면서 급하게 글하나 올리고 있습니다.ㅋㅋ
(다른 여행기는 언제올리냐...OTL...)


해가 지고난후 저녁에 할게없어서 호스텔에서 나와 혼자서 유유자적하게 거리를 걷고..
(혼자 여행은 이럴땐 심심해...ㅠㅠㅠㅠ)

그러런 도중.....이상한 불빛을 보고 걸어간곳....


샌디에고 파드레스의 홈구장 PETCO PARK를 발견...
막 경기가 시작되었고.....
밤에 따로 할건 없어서 여길 갈까말까 한 5분 고민한 후에....
가장 싼자리가 티켓이 아닌...두번째로 싼 티켓 제일 높은 층쪽 좌석으로 하나 질렀습니다.-_-v


외야가 뻥 뚤려있는 구조...;;; 앞에 어린이 놀이터도 있다는......
여기서 공이 보일려나??-_-;;;


바로 뒤에 위치한 연습구장....어린애들이 야구를 즐기고 있다는....ㅎㅎ;
그뒤에 보이는 작은 언덕이....가장 싼 자리입니다.ㄷㄷ
10달러 아래였음......


그다음으로 싼 좌석인 젤높은 3층자리...
올라가서 좌석번호도 못찾아서 헤메다가...(티켓에 적혀있는데도.;;;;)
다 널널하게 빈자리라서 그냥 잘보이는데 앉았습니다...ㄷㄷㄷ


파드레스와 붙는 상대편 팀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였습니다.....(롯데 데리고와....;;ㄷㄷ)


시원하게 뚫려있는 야외쪽....왼쪽은 투수들 몸푸는곳 오른쪽은 어린이 놀이터;;;ㅎ


저기가면 백차승이 있을려나????
이날은 2008년 9월 12일 금요일...백차승은 주말에 선발투수 일정이 잡혀있었다는....
뉴욕에서 메츠하고 파드레스 경기볼때도 하필 그 다음날이 백차승 선발이었는데..ㅠ_ㅡ
이리저리 스케줄이 하나도 안맞다는.....~.~


전광판...........파드레스의 3번타자 A Gonzalez가 나왔습니다...
파드레스가 2:0으로 지고있던 그순간......
저놈이 나와서 순신간에...........................................


왠 불꽃놀이???.....네 투런홈런을 쳤습니다.;;;;ㅎ


홈런쳐서 동점되니 난리입니다.;;;ㅎㅎㅎ
나중에 우리나라 대표팀이 홈런치면 불꽃놀이 해줄려나요?????ㅎ
KBO에 강력히 권고 해야한다는...아니 메이저리그인가? 아니 PETCO PARK 관리인 아저씨한테??-_-;;;


5회가 끝난후 클리닝 타임때 하는 이벤트......
핫도그 등등 먹을것을 저렇게 밑에서 쏴줍니다...ㄷㄷㄷ
3층까지는 안날아 옵니다. =_-;


한눈에 들어오는 타구장 소식들..............ㅋㅋㅋ


앞에서 퍼런 옷 입은 분이 자꾸 DSLR들고 왔다갔다하길래 보니까....
팬들 사진찍어주는 사진기사였습니다.;;ㅎ
찍어주고 나서 웹사이트 와서 사가라는군요.-0-.....


구장밖의 모습....저밀리 코로나도 섬으로 가는 브릿지와...
앞에는 트롤리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땅덩어리가 넓어서 지하철을 팔 필요가 없죠;;;ㅎㅎ


정면쪽을 찍어볼려고 자리를 쫌 옮겼습니다...~


딱 정면....광각렌즈로 전체를 겨우 담았네요..;;ㅎㅎㅎ

총 수용인원 42,445 석......크구나..;;;

구장 크기는
 Left field line – 334 ft (101.8 m)
Left field – 367 ft (111.9 m)
Left field alley – 402 ft (122.5 m)
Center field – 396 ft (120.7 m)
Right field alley – 402 ft (122.5 m)
Right field – 382 ft (116.4 m)
Right field line – 322 ft (98.1 m)

위키백과 참조....
http://en.wikipedia.org/wiki/Petco_Park


이 사진찍고난후...경기도 쫌 지루하고 해서 내려갔습니다...ㅎㅎ


구장을 나가기 전에 투수 몸푸는 곳을 한번 구경하고....
백차승 선수가 있나 눈 빠지게 쳐다봤는데...
잘 모르겠습니다..~ㅎ 누가누구인지.ㅎㅎㅎ


어이~거기 아저씨들~ 일어서서 모자쫌 벗어봐.-0-!!!


외야쪽에서는 멀다보니 티비도 달려있네요.....ㅎㅎ


지금까지 한국,멕시코,일본,쿠바가 벌이는 WBC 2라운드가 열릴 스타디움...
PETCO PARK였습니다....ㅎㅎ

한국팀의 우승을 기원화며....화이팅!!!!


+보너스 사진. 뉴욕 메츠의 옛 홈구장 쉐이 스타디움(올해부턴 새로지은 시티필드에서..)
이때 경기도 파드레스하고 붙은 경기였다는.;;;

라이니 미국여행이야기 2008/San Diego, 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