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으로 프로야구 중계보기..

2011. 4. 4. 22:11

야구의 시즌이 돌아왔다.ㅎㅎ
자이언츠의 우승을 기원하며.ㅎㅎㅎ

아이폰에서 프로야구 중계보는법~

1. 네이버 문자중계 이용
2. 티빙 어플사용(이용권 결재필요)
  wifi상태서 시청,3g 시청불가능
  단 탈옥폰은 3g unrestrictor설치하면 사용가능..
3.올레마켓 추가 후 시청(쇼아이디필요, 1개 채널제공)
  wifi상태서 시청,3g 시청불가능

4. m.pandora.tv 에서 중계한다고 함(미확인)
 
5. 또있나??;; 있으면 추가예정.ㅋ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네이버 문자중계 이용..ㅎㅎ

아이폰에서 사파리 또는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서 네이버 문자중계를 들어가면 이렇게 뜬다.
지금 저 브라우저는 아토믹 브라우저...



스코어도 안뜨고 내용도 안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다 방법이 있으니.....


저기 동그라미친 작은창보기를 누르면.......된다!!!!



이렇게 뜹니다. 10초 간격으로 새로고침이 됨....ㅎㅎㅎㅎ 완료!!!!
3G에선 데이터가 쫌 나간다는 이야기를 듣긴 했음..
근데 문자중계는 댓글보는 재미로 보는데.ㅜㅜ 댓글이 없어서 아쉽.ㅎ
저 경기는 시범경기.ㅎ


2. 티빙 프로야구 어플사용(티빙 이용권 결재 필요...)

wifi상태서 시청가능 ,3g 시청불가능...확인해봤음..
단 탈옥폰은 3g unrestrictor설치하면 사용가능..이것도 테스트해봄...4.1 탈옥폰..
무제한쓰면 완전 좋겠구나..ㅜ 난 무제한이 아니라서..ㅠㅠ

http://www.tving.com
이 방법은 돈드는 방법...

CJ헬로우디 티비또는 인터넷을 쓰는 사람은 계속 무료인데 이 기간도 끝나서 기존에 등록된 고객은 계속무료고 등록안된 고객은 무료이용 없어졌음.-_-;;;ㅎ....

헬로우디 사용자라 공짜로 이용해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티빙 광고는 아님.ㅠㅠㅠㅠ


스포츠 팩도 따로 생겼구나.....컴퓨터로도 볼수있고 스맛폰도 같이 이용가능합니다.ㅎㅎ
스맛폰은 지상파채널은 아직 미제공..
야구는 다나옴.ㅋㅋ

화질은 아이폰상에서 볼만해유.....ㅎㅎㅎㅎ

중계리스트 화면...ㅎㅎㅎ



+야구중계화면추가.~

 




3. 아이폰에서 올레마켓 추가후 실시간 시청(3g에서는 안됨)
사파리상에서 app.market.olleh.com 들어가서 홈화면에 추가
스포츠채널 1개를 제공중입니다......ㅠ
wifi상태서 시청가능 ,3g 시청불가능...확인해봤음..



 

 앱 실행후 로긴하고 라이브에서 spotv선택...
아쉽게도 현재 채널 하나밖에 제공안됨...6시부터 로떼!!!중계예정..
와이파이상에선 볼만하다..약간의 끊킴이 있기는한데..사람이 많이 몰리면 어찌될려나..

 

 현재는 축구중계중........

야구중계화면추가..
 

 

 


4. m.pandora.tv 에서 중계한다고 함(미확인)


5. 그외..기타...

작년엔 KBO에서 프로야구 앱을 만들어서 서비스했는대 올해 2011 버전은 아직 안나옴...
웃긴데 그냥 한시즌용임....
작년꺼 결재했으면 작년으로 끝나고 올해꺼는 또 새로운 어플오 결재해야하는ㄷㄷ
가격도...ㄷㄷㄷ 작년엔 5.99$였음...올해도 이렇게 나올 확률이 높을거 같은....??
가격만 쫌더 싸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껀데....돈에 눈먼 KBO.-_-;;...

아프리카 어플로 야구중계는 볼수없다고 하고....

여튼..........돈안들이고 가끔씩 볼려면 네이버 문자중계 이용하세요..ㅎㅎㅎㅎ

그리고 롯데 우승쫌.ㅜㅜㅋㅋ

라이니 아이폰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