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융프라우 - 유럽여행사진

2010. 5. 23. 16:36
캠핑장에서 하룻밤 잔후 융프라우로 올라가는 기차를 타러 갔다~~

전날 다른 여행자들이 날시가 안좋아서 올라갈려다 포개했다고 해서..날씨 걱정을 많이했다.ㅠㅠ


우리 일행이 있던 캠핑장..


역시 스위스 다운 풍경....산과 물과 뛰엄뛰엄 있는 집들과.....ㅎㅎㅎ

+ 높은 절벽과 함께......



기차역에 도착후 기차를 타고 융프라우로 고고싱~~~


라우터브루넨 역....오전 9시 37분이구나....;;;ㅎㅎ


날짜가 적나라하게 찍혀있군요...
네...저는 2005년도에 갔다왔습니다.-_-ㅋㅋㅋ
5년전 여행기 포스팅 하기도 빡세요.ㅠ_ㅜ
이렇게라도 기억을 되살려 놓아야...ㅎ

2장인데 윗장은 티켓..
아랫장은 공짜누들or기념품 증정...~요즘은 없는거 같던데..ㅋㅋㅋ


기차타고 산에 올라가기는 또 처음입니다...ㅎㅎ


날씨가 좋은건지 흐린건지 구분이 안되요.ㅠ_ㅠ

파란하늘이 잠시 보였다가 구름과 함께 덮혀버리고....ㅠㅠ
맑아야했!!!!!!


올라가면갈수록 날씨변화가 점점더 심해지더라는.....


같이 가던 일행들...
다들 밖구경하고 사진찍느라고 정신이 없더라는...ㅋ


끝없이 올라갑니다...>_<


파란하늘(?)~파란잔디~ㅎ


정상에 가까워질수록 날씨가..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에 잠시 내려서 찍은 사진같은데.....흠.;;;;


우엥.ㅠㅠ 비도 오고...우산없엉.ㅠㅠ


수전증의 압박...여기가 어딘겨...=_=

융프라우 정상에 올라간 이야기는 2부에...ㅎㅎ;;;
[유럽여행사진들 2005/스위스] - #5.5 융프라우 - 유럽여행사진

2005. 7.
with Casio Exlim EX-Z40

라이니 유럽여행사진들 2005/스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