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융프라우 - 유럽여행사진

2010. 5. 23. 17:14
1부에 이어서......[유럽여행사진들 2005/스위스] - #5 융프라우 - 유럽여행사진

기차를 타고 드디어 융프라우에 도착....

날씨는 과연????


오홋...눈이다..게다가 해도떠있다...ㅎㅎ


역시 내가 여행하면 하늘도 도와주시는구나...(이번만...-_-;;)





짜잔~~~한동안 나의 컴퓨터 바탕화면이 되어주었던...

파란 하늘과 함께한 눈덮힌 산의 전경...>_<


산꼭대기에 이런걸 만들어놓은 스위스애들도 대단하다.-_-ㅋㅋ


산위에 펼쳐져있던 끝없는 눈밭들....


아악!!!
사진으로 봐도 눈부시다.@.@
선글라스 안챙겨가시면 낭패입니다....

눈나뻐서 선글라서 못꼈던 1人.......
눈알 뽑히는줄 알았음...=_=
그래도 꿋꿋이...





내부에 장식되어있던 얼음 조각품들...





전망대에서 밖으로 나와서 눈도 만져보고 바람도 쐬고 할수있습니다..

다만 날씨가 좋아야!!!ㅋㅋㅋㅋㅋㅋ








저 뒤로는 낭떠러지....OTL,,,,;;;ㄷㄷㄷㄷㄷ




갑자기 왠 컵라면????.......
한국사람들 저런데까지 컵라면 들고가서 챙겨먹냐!! 하시면 아니되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요넘의 정체는 티켓에 같이 붙어있던...
프리누들!!!!!! 네 전망대에 올라온 사람들에게 주는 공짜 라면입니다...
아놔ㅋㅋ 친근한 육개장 사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먹밥은 아침에 출발하기전에 싸온거;;ㅎㅎ

외쿡애들 전부다 뜨뜻한 라면먹는다고 정신없던.-_-v...


풍경도 보고~~


눈도 만져보고...먹어보고..(?);;....


눈썰매도 탈수있습니다...당연히 탔음.~ㅋ


날씨가 쫌 흐려졌기는 하지만 그래도 재미있게 놀다온 하루..
당연히 산 정상 눈밭이니..추워욤..-_-ㅋㅋ




2005. 7.
with Casio Exlim EX-Z40

라이니 유럽여행사진들 2005/스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