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발생한 해운대 마린시티 화재사건 사진...

2010. 10. 1. 23:15

오늘 어머니께서 동백섬 쪽에 운동하러가셨다가 찍은사진...

오전에 전화와서 마린시티에 불났다~라고 말해주셨는데...이렇게 큰불일줄은 몰랐었다..;;


저 멀리보이는 황금빛 아파트에서 화염이 보인다....


아직 상층부는 온전하다....아파트 벽면을 타고 불길이 이동중..
이때 시간이 카메라 시간으로 12시 7분 56초...................카메라시계가 컴터시간보다 2분 빠르구나;;..


불길이 엄청난 유독가스연기와 함께 치솟는중...=_=


그러더니 순식간에 상층부를 화염이 휩쓸었다...

앞의 상층부가 온전하던 시간에서 채 2분도 지나지 않았었다....;;;


순식간에 엄청난 화염.;;;; 장난이 아니다;;


한 3분동안에 정상부 모든걸 다 태워버리고 옆으로 번지기 시작...

화염도 강하고 검은 연기도 엄청나게 나와서..
사실상 소방 헬기는 접근도 못하는 상태에서 모든걸 다 태워버렸다..


마린시티는 고층건물 전시장....뒤에 신축중인 건물은 더 높다....

사람들은 불구경중;;....


나중에 뉴스보니 건물 뒤쪽이 더 엉망이었다.;;..


어느정도 큰화염이 지나가고 헬기가 정상에 착륙 중......이때가 카메라 시간으로 12시 32분.


첫 사진부터 끝사진 까지 20여분의 시간동안 불길이 순식간에 건물을 덮쳐버린 현장이었다......

인명 피해가 없어서 정말 다행...ㅠ

p.s. 불은 정말 무서운 거다. 자나깨나 불조심!!

라이니 일상생활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