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네이버 자동완성..

2010. 11. 6. 23:46

네이버 검색창에서 단어를 넣으면 검색어를 완성시켜주는 자동검색이 있는데..

내 블로그 아이디를 쳐넣어보니..








으헉...내 주소가 뜬다......ㅎㅎ 신기하다...ㅎㅎ



하지만 내 닉넴을 치면......



으헉 한번더 충격...............이상한 의료기기가.........OTL.................

너의 정체는 머니.................................ㄷㄷㄷㄷ

예전에는 닉넴으로 검색하면 내 사이트 주소가 최상위로 올라왔었는데 비염치료기에 정벅ㅋ당했다.ㅠ_ㅠ

한참밑에있는 내 사이트 주소.....



오호.......덕분에 영어공부도 했다.-_-ㅋㅋㅋ 선이 많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ㅈㅅ.....

라이니 일상생활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