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거시 크루즈(argosy cruise) 하버크루즈 탑승 - 시애틀 여행기

2009. 11. 25. 00:50

샌프란에서와 마찬가지로 여기 시애틀에서도 시티패스를 샀다....

샌프란 보다는 시티패스가 활용가치가 쫌 떨어지는 듯하지만.......

이용할수 있는 어트랙션중에 젤 나은게 아거시 크루즈 이용.ㅎㅎ

다음 포스트에 시애틀 시티패스에 대해서 설명 예정~


아거시 크루즈 상세한 설명은 여기...http://www.argosycruises.com/

하버 크루즈 루트는 대략 이렇다..

pier55에서 배를 타고 출발~~
시애틀 다운타운이 한눈에 쭉 들어온다..ㅋ


아담한 배 사이즈.....좋아.~


핸섬&젠틀 하신 승무원님께서 열심히 설명해주신다...당연히 영어로.ㅋ

다 알아듣긴하지만.....풍경본다고 귀에도 안들어온다.-_-ㄷㄷ


저기가~~~~우주 바늘?(스페이스 니들)....ㅋㅋ

참고로 내가 여행할때는 시애틀 날씨가 구름한점없이 완전 화창했다...마지막날 빼고.....

이런날씨 보기가 쫌 힘든 동네라는데............굿타이밍~


이런 사진 좋아.....ㅎㅎ;;

사진을 찍다보니 다운타운쪽만 왕창 찍었다...반대편은 안찍고...;;


항구가 있다보니 컨테이너선이 보이는데........

한진이다....ㄷㄷㄷㄷㄷ


보스톤에서 오셨세여???ㄷㄷㄷ


스타디움.....하나는 야구장 하나는 미식축구장...아마도..;;;ㅎ




시애를~다운타운~~~ㅋ

뉴욕에서 지내다보니 이런 풍경이 시시해진다.=_+....(눈만 높아 가지고..ㄷㄷ)



2008. 09.

라이니 미국여행이야기 2008/Seattle, W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