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픈 우리 슈나...ㅠㅠ 이혈종?ㄷㄷ

2010. 5. 30. 15:36


이혈종(耳血腫)

- 증상
귓바퀴의 안쪽이 부어 오르고 미열이 있다. 귀만지는 것을 싫어한다. 대부분 한쪽 귀에만 일어나지만 동시에 양쪽 귀에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다.

- 원인
귀를 부딪치거나 다른 동물에게 물려 귓바퀴에 손상이 가면 혈액이나 혈액의 수분이 귓바퀴에 쌓이기때문에 부어 오른다. 또한 면역의 비정상적인 활동에 의해 혈액 성분이 귀바퀴에 쌓여 일어나는 경우도 있다.

- 대처
귓바퀴에 쌓인 혈액을 절개하거나 주사기로 빨아 들여 제거 한다. 감염 예방을 위해 항생제나 지혈제를 주입하고 붕대로 액이 고이지 않도록 단단히 묶어 압박한다. 개가 귀를 긁지 못하도록 주의한다.

- 걸리기 쉬운경우
모든 견종이 걸릴 가능성이 있다.


출처..어디선가??ㅇㅁㅇ;;;;

ㅡ.ㅡ;;;;;;;;;;;;;;;;;;;;;;;;;;;;;;;;;;;;;;;;;;;;;;;;;;;;;;;;

그래 넌 귀가 너무 크다보니......

어린아이들은 귀보고 토끼라고도 하더라.-_-;;;;..

울집 환자 대 공개.!!!!! (미안..ㅠㅠ)


성냥팔이 거스 대 공개!!!ㅠㅠ

더 이쁘게 찍힐수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굽실굽실.............누구세요??=_=ㅋㅋㅋㅋㅋㅋㅋㅋ
귀를 싸놓아도 탈탈 털어서 바로 빼버린다.-_-^;;;;.....

귀안에 피고름이 생겨서 부풀어 오르는데 매일빼주란다.-_-;;;;;;;;;;
병원도 매일 오라는데?ㄷㄷㄷㄷㄷㄷ

돈덩어리.-_-;;;;;;;;OTL....



그래 니귀 크다 임마............=_=;;..

'슈나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I see You......~!  (2) 2010.12.10
일광욕 & 미용  (0) 2010.10.29
멍멍이는 일광욕중......- 슈나이야기  (10) 2009.09.26
씽넹이?  (4) 2009.04.05
강아지....그리고 눈....  (0) 2008.10.18

라이니 슈나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