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나이아가라 여행 - 나이아가라 도착

2009. 2. 23. 15:08

목요일 밤에 뉴욕에서 그레이하운드버스타고 금요일 아침 미국쪽 나이아가라 도착.

도착하자마자 우리를 반긴것은 비비비~~~ㅎㄷㄷ


나이아가라 스트릿도 있었구나.ㅋㅋㅋ


너무 일찍 도착한 관계로.........사람도없고........가게들도 문안열고.............(아침7시)
배는 고픈데 먹을껀 없고.....ㄷㄷ
게다가 비바람까지....나를 죽여라....아침엔 진짜 절망이었음.ㅎㅎ


일단 폭포고 머고간에 먹을꺼 찾으러 고고곡..ㄷㄷ


그러다가 근처에서 찾은 데니스!!! 완전 반가웠음.....
깔끔하게 아침을 오물렛으로 먹어주고...나니.
비가 그쳤다!!!!!!!!!!!


멋지긴 멋지다...앞에쪽이 American Falls 뒤쪽(멀어서 잘 안보임)이 Horseshoe Falls....
날씨가 흐려서 안타까웠다는...(곧 맑아짐..)


이만한 폭포 보는것도 내인생에 처음..........~에헤라디야~~~@.@
신났음.ㅋㅋㅋ


폭포를 향해가는 보트....Maid of the Mist(안개 아가씨호)
밑에게 미국쪽에서 출발하는배.....위쪽 선착장은 캐나다쪽에서 출발하는 배.. 따로따로 되어있다....
참고로 배값은 미국쪽이 더 쌈...ㅋㅋㅋ

배타면 파란 비옷을 입고....바람의 동굴에서는 노란 비옷을 받았음.ㅋㅋ


뒤쪽으로 보이는 레인보우 브릿지.
나중에 캐나다 넘어갈때 그냥 저길 걸어서 건너가면 된다.ㅎㅎㅎㅎ

일단 먼저 안개아가씨호 타러 가기로 결정...~!

라이니 미국여행이야기 2008/Niagara Falls, NY/ON